토스인슈어런스 외에 사명에 '인슈어런스'를 사용한 보험대리점은 '알씨아이인슈어런스서비스코리아' 한 곳이다.
카드사, 본업 수익 악화되자 위험자산 찾았다...“적격비용 제도 개편 시급”
그래서 차일 피일 보험설계를 미루며 보험에 대해 조금씩만 알아보고, 친구들이 보험 물어보면 어느정도 알려줄 수 있는 얕은 지식으로만 찾다가 유투브에서 토스 보험설계 서비스 론칭 관련 광고를 보게 되었다.
토스인슈어런스의 목표는 보험 상품을 많이 판매하는 것이 아니에요. 고객의 위험을 최대한 줄이고, 상황에 꼭 맞는 상품을 추천해 드리는 것, 궁극적으로 '최고의 고객 만족'을 지향해요.
그러면 상품을 설계할 때 고객의 이익말고 다른 것을 고려할 필요가 있을까요?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갑작스러운 지인 소개나 광고로 접하게 된 고객과 비교하면 보험 상담에 대해 충분히 관심과 필요를 느끼는 이들이지요.
그는 “다년간 축적된 데이터와 경험, 그리고 신속정확한 응답 속도가 언더라이팅 지원센터의 강점”이라고 말합니다.
따라서 관련 허가를 받지 않은 보험대리점은 보험회사와 구분된다. 즉, 보험대리점은 상호 또는 명칭 중에 보험회사임을 표시하는 글자를 포함해서는 안 된다.
이러면 잘 자요 영아 엎어놓고 눌러 죽인 원장 [그해 오늘]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에 다른 보험업계 관계자는 “금융위의 입장이 설득력을 가지려면 토스인슈어런스(와 같은 회사)가 실제로 스포츠업을 영위했어야 한다”면서 “보험대리점의 주장을 그대로 수용한 것은 순진한 것인지, 노골적인 봐주기인 것인지 의문”이라고 꼬집었다.
토스인슈어런스는 기존 보험시장이 대면 서비스 중심으로 형성되어, 상담을 요청하는 고객들 또한 대면을 선호하는 등 전통 보험시장의 관례를 깨기 어렵다는 판단을 내렸다.
정착지원금 없이도 무료 고객매칭, 투명한 수수료 등 설계사 입소문이 급성장 비결
스마트에프엔 모든 콘텐츠(영상, 토스인슈어런스 기사, 사진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mments on “Little Known Facts About 토스인슈어런스.”